top of page

콜텍, 그랜드리갈 시리즈 최상위 모델 ‘콜트 GA10F’ 출시

2018-02-07

Image-empty-state.png

기타 전문기업 ㈜콜텍(대표 박영호)은 그랜드리갈(Grand Regal)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 ‘콜트 GA10F’를 출시했다.

그랜드리갈(Grand Regal) 시리즈는 많은 연주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는 그랜드 오디토리엄(GA, Grand Auditorium) 컷어웨이 바디를 바탕으로 설계된 통기타 라인업이다. 이번에 출시한 ‘콜트 GA10F’는 그랜드리갈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이자 새로운 플래그쉽 모델이다.

전판과 후판은 단판(Solid)로 제작된 탑&백 솔리드 사양이다. 전판에는 은은한 벨소리처럼 맑고 투명한 소리를 구현하는 음향목인 유로피언 스프루스를 적용했다. 측판과 후판은 마호가니로 제작되었다.

여기에 Fishman社의 INK Body를 장착했다. 온-보드 타입으로, 간편한 조작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섯 가지 사운드 컨트롤 기능, 3-밴드 이퀄라이저, LED 튜너 기능을 탑재했다. 내장된 바디 센서가 섬세한 사운드까지 자연스럽게 잡아내며 연주자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사운드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콜텍은 그랜드리갈 시리즈의 입문용 모델로 ‘콜트 GA-MEDX’를 함께 출시했다. 콜트에서 새롭게 개발한 CE306T를 장착된 최초의 모델이다. 조작이 쉬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며, 4-밴드 EQ와 LED 튜너, Phase 기능을 탑재했다.

자세한 내용은 콜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ttom of page